티스토리 뷰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매우 간단하고 쉽게 정식판 하단한글 Viewer를 다운 받으시고 인스톨 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일반 회사라면 어쩌면 MS오피스를 더 많이 이용할 거예요.

 

 

아래한글 뷰어

하지만 국가기관이나 지방자치단체의 경우라고 한다면 하단한글을 더 많이 이용하게 되어지죠. 그렇기에 업무를 살펴보시면 HWP화일을 주시고받게 될때가 있어요. 이럴떄에는 기조의 MS오피스로는 화일이 열리지가 않아요. 그러므로 하단한글 뷰어를 인스톨을 하여서 열어보게 되면 됩니다.

 

 

다운로드센터

당분간 한글과 컴퓨터오피스에서 하단한글뷰어 내려받기를 찾을수가 없었어요.이상한 웹서비스로 대체가 되게 되면서 그전의 하단한글 뷰어를 찾아 보실 수가 없기도했지만 근래에 통합 뷰어로 변경되어 다시 다운 받으실수 있게 제공하고 있어요.

위에 보이는 사이트는 정식 사이트의 모습이랍니다. 이곳에서 꽁짜로 다운 받아 볼수가 있답니다. 요기를 누르세요. 그럼 상단에 보이는 사이트로 이동이 되어 지는데요. 또한 다운센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뷰어 다운로드

자 그럼 이젠 이렇게 나오도록 되어지실 거에요. 스크롤 가장 하단 쪽으로 내려보시면 보여요. 통합 뷰어 Program에 대하여 내용을 안내 해보고 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셔서 File을 열어볼수가 있습니다. 윈도우용으로 내렵다으면 됩니다.

 

 

다양한 파일 지원

이 어플리케이션의 경우는 이렇게 여러가지 File포맷을 지원을 하고있어요. 보시는것철머 HWPFile은 마땅히하고MS오피스의 DOC, DOCX화일들도열어주며 PPT나 XLS화일도 전부 열어주죠. 이거 하나만 인스톨 해 놓으면 사무실에서 이용되는 모두 포맷이 열립니다.

 

 

설치진행

자 그럼 하단한글 뷰어 다운을 하였으면 실행을 하셔서 셋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인스톨을 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을거에요. 무조건 적으로 안내에 따라 다음 다음을 눌러주신다면서 Install을 절차진행을 해보시면 됩니다.

 

 

재배포패키지 설치필요

이렇게 뷰어가 인스톨이 되어지실 거에요. 인스톨하게 되어지면서 이런게 하나 인스톨이 될거에요. 2013 재배포패키지가 인스톨이 되어지거든요.오토로 다운 되어 지면서 인스톨이 됩니다. 이게 있으셔야 뷰어가 똑바로 동작 및 인스톨이 되니까 꼭 인스톨 해야하지요.

 

 

설치하고 이용해보세요

이제 이런식으로 이렇게 뷰어가 인스톨이 정식으로 되어질 겁니다.급하게 HWPFile등을 열어봐야하게 되는데 한글어플리케이션이 없으시다면 오늘 안내 해본 꽁짜 하단한글 뷰어를 이용하셔서 확인하시기바랍니다. 동무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저는 그럼 다음번에도 좋은 정보으로 찾아오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