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이번엔 영화보시러 가는 분들을 위해서 소개하게 되었는데요 또한나 천안지역에서 메가박스 방문해보고자 하신 분들은 이번 시간에 안내해드리는 방법 잘 살펴 보시기 바래요 제가 준비해 본 소개은 천안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이에요.

 

 

천안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소개해보는 천안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은 정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하는 법으로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건데요.

 

예매를 하고 방문하게될 것이 아니라면안내해드리는 시간표는 참고를 하고 방문 하는 것이 참고가 되어 지실 겁니다

당연스럽게도 방문해주신 분들이 생각해보고 있는 영화가 바로 바로 상영 하지 않으실 수 있으니 언제 상영하고 있는지 정도는 알아 2시는게 좋을겁니다 실시간으로 보시려고 하면 이렇게 메가박스로 검색을 해보시고 하단쪽에 나오는 영화관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렇게 지도와 지역을 선택을 해보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와 지실 텐데 이곳에서 대전 충청 세종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고 천안 메가박스를 골라주면 바로 바로 해당 극장으로 소개가 되어지실건데요.

 

이렇게 천안 메가박스에 관련된 소개가 가장 우선 나오게 되실 텐데이 극장은 아홉 개의 상영관 있기도 하며 좌석수는 1,300 석의 바랍니다 또한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과 가죽시트가 도입되어 져있어 편하게 영화를 볼 수가 있다고 해요 매표소와 매점은 3층에 위치해 있고 나머지는 전부 상영관이기도 한데요.

 

자 화면을 하단 방향으로 내려 오시게 되어지시면 이렇게 천안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살펴볼수가 있을텐데요. 보시면 이렇게 영화 시간뿐아니라 예매가 가능한 남은좌석 정보까지 같이서 표시가 되어 있는 걸보실수있을텐데요.

 

또한 미리 알아둔다면 유용한 주차장 사용 도움되는부분들도 소개해 들어보도록 하죠 영화를 관람한 고객분들 이라면 3시간 30분 무상으로 주차를 할수 있습니다. 무조건 무상으로 주차할수가있는게 아니시기 때문에 매표소에서 영화 티켓과 같이 차량번호를 인증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엔 천안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소개해드렸는데요.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천안메가박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