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재밌는 영화들이 제법 많이 개봉을 하셔서 극장에 방문 하려고 하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이젠 며칠 있다 보면 휴일이기때문에 공휴일에 영화 보시러 갈까 고민 중이신 분들도 많을건데 이번엔 이 방법으로 영화관에 방문하려고 하시던 분들을 위한 대용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드리는 정보는 천안 CGV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보시는방법 준비 해보았습니다.

 

 

천안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영화를 보러 갈까 고민 중이라면 이번 시간에 안내 해보는 천안 CGV 상영시간표를 미리 지금 살펴보고 영화 보시러 갈 시간을 정하는것이 참고가 되어질 것같아요 제가 그럼 방문하신 분들에게 안내를 해 드려 볼건데요.

 

 

cgv극장찾기

이러한 식으로 방문 하신 분들도 가장 우선 CGV로 검색을 해주셔야 하죠 그렇게 하고 하단쪽에 나오게 되는 극장 찾아보시기를 클릭을 하여야 보다 더 빨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조금더 편리하게 이동을 하려고 하면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링크를 달아둘게요.

 

 

cgv천안 선택

정식 사이트 극장 찾아 보기 메뉴로 이동을 하게 되셨다면 상단에보이는 극장을 선택할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되 지실텐데 상당의 대전충청지역을 가장우선 선택해보신후에 하단에 나오게 되어지는 CGV 천안을 눌러 주시면 돼요.

 

 

주소 및 규모안내

CGV 천안 클릭 해주시게 되셨다면 CGV 천안에 관련 되어진 안내 화면에 나오게 되어 진실 텐데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천안 CGV는 총 여덟개 스크린 1017개의 좌석이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실시간 최신영화표 확인

조금만 더 스클로 바를 내리는것도 오시게 되어지시면 방문자분들이 궁금해 하셨었던 천안 CGV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 주실 건데요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이러한식으로 시간표 정보와 같이 마우스를 올려 보시면 예매 가능한 나은좌석 도움되는 부분들도 같이 나와요.

 

 

천안cgv 주차장 안내

또 한가지 궁금해 하시는 것이 있으실텐데 영화를 보러갈 때 주차를 어느곳에 하고 주차 요금은 얼마나 발생하고 있는지 궁금해하는 분들 많으실 거에요 CGV 건물 지하 1층에서 지하 5층까지 주차를 해보실 수가 있기도 하며 당일 영화 관람 고객이라면 3시간 30분 간 꽁짜로 주차를 할수가 있습니다. 오늘 방문자님 분들에게 안내를 해 보았던 천안 CGV 상영시간표 상영정보 참고가 되었길 희망하면서 이만 그럼 저는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