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양생명의 보험상품이나 금융상품에 관련 되어진 문의 때문에 전화를 해봐야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죠. 이러한 경우 간단하게 방문을 하지도 않고, 콜센터를 사용을 하셔서 처리할수있죠. 전화상으로 어려운 업무라면 고객센터를 방문해보면 되겟죠.

 

 

동양생명 고객센터

이번엔 전국각지점의 동양생명 고객센터를 조회해보시는법과 콜센터 사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간단한 업무라면 방문없이 콜센터를 사용을 해서 해결이 될껍니다.

 

 

대표콜센터

먼저 콜센터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가장먼저 신규 보험의 경우는 1544-2004 번으로 전화하여 신규 상담을 해 주시게 되면 돼요.

또한 ARS상담은 1800-1004에서 1577-1004번으로 해주십시오. 퇴직연금 관련 문의는 1899-4707번으로 하시게 되면 됩네요. 또한 콜센터의 운영시간은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이죠.

 

 

고객센터 영업시간

다음은 실제 고객센터에 방문을 하시게 될 분들을 위해서 설명을 해 보도록할겁니다. 전국의 고객센터에 방문을 해서 상담 또는 문제 해결을 할수 있어요. 고객창구 업무는 9시부터 3시 30분까지이랍니다.

 

 

전국 영업점 찾기

자기 본인의 지역에서 가까이에 있는 고객센터를 먼저 검색을 해 주셔야하군요. 검색을 하시려면 방문 하신 분들도 요기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지역검색 해보시면 해당 지역의 고객센터가 나오도록 될듯한데요. 창구에선 제지급, 계약변경, 사고보험금, 보험계약대출등등의 업무가 가능하거든요.

 

 

지점 직통번호도 확인가능

전국의 동양생명 고객센터를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할수도 있기 때문에 가까이에 있는 위치에 고객센터가 있다면 바로 방문해서 사용해보이시는것도 좋을듯하군요. 그러면 이번에 준비를 해본 포스팅은 이만 물러갈게요. 좋은하루 보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