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욘세 crazy in love 노래듣기

눈@# 2019. 7. 24. 11:48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지금부터 벌써 신나기 시작하는거 같은데요^^

 

직장인들은 다들 그렇지 않을까 하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오늘의 뮤직은

 

비욘세 crazy in love 노래듣기를 준비해보았는데요.

 

비욘세의 노래중에 가장 유명하고 히트한 노래가

 

아닐까 하는데요.

 

지금 다시들어도 너무너무 좋은데요.

 

와 전주부분부터 몸에 전율이 돋기 시작하는데요.

 

You ready?

 

 

 

 

비욘세의 crazy in love는 2003년에 솔로데뷔앨범으로

 

발표한 Dangerously in Love에 수록된 곡이었는데요.

 

세계적으로 1100만장의 판매량을 기록하였고,

 

빌보드 핫 100 1위 싱글, 그래미상 다섯 부문에서

 

수상을 하였죠.

 

 

 

비욘세 crazy in love는 2003년에 발표된 노래이니까 12년전의 노래인데요.

 

지금 클럽에서 틀어줘도 손색없는 세련된 음악인데요.

 

노래를 듣고있으니 지금부터 벌써

 

어깨가 들썩 들썩 한거 같은데요.

 

 

제가 준비해본 노래듣기 영상은 비욘세의

 

섹시한 모습을 볼수있는 뮤직비디오를 준비해보았어요.

 

 

 

이 노래 나오고 국내 연예인들도 정말 춤같은걸

 

많이 따라했던 기억들이 나네요.

 

 

비욘세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그 노래!!

 

비욘세 crazy in love 멜로디가 너무 너무 좋죠!!

 

그리고 춤도 너무 예술이에요.

 

오리지널 미국춤을 선보여주네요^^

 

그럼, 즐겁게 비욘세의 crazy in love 뮤직비디오

 

감상하시고 즐거운 금요일 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