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린 디온 the power of love 듣기

눈@# 2019. 5. 22. 18:5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세계 3대 디바중 한분으로 꼽히시는 셀린디온 님의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소개를 해드려볼 노래는 한국에서 사랑의힘으로 라는 제목으로도 많이 소개가 되어졌던 노래인데요. 모두가 아실만한 노래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셀린 디온 the power of love라는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소개를 해드리는 노래영상을 통해서 라이브로 들어보실수가 있는데요. 이미 귀에 익수간 노래일거에요.

 

 

 

TV는 사랑을싣고라는 프로그램에서 이 노래가 친구가 등장을 할때 흘러나오던 음악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 귀에 이미 익숙한 음악일겁니다. 자 그럼 바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까요?

 

 

 

아래는 라이브 무대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왜 3대 디바인지 알게 해주는 무대인듯합니다. 디온은 캐나다 국적이시죠. 1980년도에 가수로 데뷔를 하셔서 지금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계시는데요. 이노래 역시의미가 남다르죠.

 

 

세계적인 스타이자 디바로 만들어준 노래가 바로 이노래에요. 정규 3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져있던 노래인데요.

 

 

첫 빌보드 싱글차트 1위곡기도합니다. 전세계적으로 1800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하기도 하였죠.

 

 

오늘은 추억의 팝송인 셀린 디온 the power of love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언제 들어도 참 감동적이고 멋있는 노래인듯합니다.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기 바래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