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코로나의 영향으로 홈스쿨링 하는 분들도 많을거에요. 지역마다 다르긴 한데 학원도 못가는 경우도 있죠. 그렇다 보니 혼자 스스로 공부를 해야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답과 해설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 안내를 해볼까 하는데요. 문제 풀다가 막히신다면 오늘 안내 참고하셔서 오투 통합과학 답지를 로그인 없이 받아보세요.

 

오투 통합과학 답지 받기

 간단하시고나서 간단하게 정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방문자분들도 어투 통합과학답지를 받을 수 있는데요. 원래는 회원을 위한 자료로 로그인이 필요 하지만 설명을 해드리는 내용 참고를 하시면 바로 Login 없이 받아보실 수도 있는데요.

 

오투 통합과학 답지

 

비상교재 홈페이지

 방문자분들도 로그인 없이 바로 해설지 정답지 PDF 파일을 내려받으시려면 설명을 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식으로 가장 먼저 비상교재로 검색을 해서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해요.

 

오투 통합과학 답지

 

오투 통합과학 검색

 정식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 저실 겁니다. 이 부분에서 상단에 보시면 검색 바가 보이실 텐데 여기에다가 교재 이름을 입력해 주신다면 됩니다. ‘오투 통합과학’으로 입력을 해주셔야 해요.

 

오투 통합과학 답지

 

정답과해설

 입력을 하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바로 결과물이 나올 텐데 이 중에서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표시한 부분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렇게 하면 교재화면으로 바로 이동을 해드립니다.

 

오투 통합과학 답지

 

정답과해설 선택

 이런식으로 교재 URL로 이동하게 될 것입니다. 이 중에서 상단에 보시면 정답과 해설이라 되게 된 부분들이 있는데 여기 부분을 클릭해보시면 로그인 없이도 오투 통합과학답지를 내려받아 줄 수가 있는데요.

 

오투 통합과학 답지

 

비상교재 바로가기

 오투 통합과학답지 파일을 PDF 파일로 내려받기가 되게 되실 거예요. 그렇다 보니 곡예사 리더 DC가 있다면 되었을 겁니다. 아래에는 바로 가기 링크인 것이기도 합니다. 활용해 주신다면 편리 할 겁니다.

비상교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