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팝송 연속듣기

눈@# 2019. 5. 21. 16:41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의 올드팝송을 들어보도록 할까요!? 저는 팝송은 조금 흘러간 음악들이 더욱더 좋은듯하더라고요. 올드팝송이라고 불려지는데 아마도 남녀노소 모든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팝송들일겁니다.

 

 

 

오늘 준비해본 듣기 좋은팝송들은 대부분 1970년대 1980년대 발표가 되어진 듣기 좋은 팝송들인데요.여러분들도 들어보시면 공감이 되실거에요. 저도 지금 들어보고 있는데 TV나 CF등에도 자주 BGM으로 실리는 음악들이죠.

 

 

제목은 잘 모르셔도 멜로디는 아마 굉장히 익숙하실거에요. 모두 한번쯤은 들어보셨던 음악들일건데요. 편안하게 오늘은 흘러간 추억의 팝송 명곡들을 들어보시면서 여유를 한번 즐겨보시는것도 아주 좋을것 같은데요.

 

 

 

한번 재생으로 모두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지게 되어지는데요. 특히 아래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는 1시간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지게 되는데 정말 명곡들이에요. 올드팝 하면 생각나는 노래들이 모두 들어있더라고요.

 

 

바로 아래 준비되어진 노래듣기도 참 좋은데요. 오늘은 시간이 되신다면 준비해드린 추억의 팝송들을 모두 들어보세요.

아마도 듣고 있다보면 아련한 옛추억에 빠지게 되어지실거에요. 오늘 안내를 해드린 노래듣기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듣기 좋은팝송 안내를 해드려보았는데요. 젊은 시절, 학창시절이 생각이 나게 해주는 음악들이랍니다.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다음에도 좋은 노래듣기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