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비디오을 재생하게될때필요하신 플레이어 프로그래을 하나 소개를 해드려 볼까 하지요.요즘에는 여러가지 Program들이 제법 많이 개발이 되어져있습니다.이번 소개해보는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는검색창에서 개발 배포되어지는 APP이랍니다.

 

우리나라에서 최고라 꼽히는 대형 포털사이트사에서 만든 APP이라안정적인것이기도 하고, 기능도대단히 좋았어요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를 설치 해보는 방법들도대단히간단하고 어렵지 않더군요.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에대하여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거에요.

 

 

상단에보이는 페이지가 바로 네이버 자료실이랍니다.이 곳에서 다운로드를 받아보시면 돼요. 상용범위는개인/기업,우리나라/국외 어디서든지 전부 꽁짜로 이용을할 수가 있는 멀티미디어 재생기이랍니다.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다운바로가기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의 주요 긴으들에 대해 나열이 되어져 있답니다.HDR기능들이 있으니 보다더 선명한 고화질로볼수가 있습니다. 한거랑 안한거랑 분명히차이가 있더군요. 또한 고화질을 지원도 하고,네이버의 고화질동영상 볼때면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는 필수인것이기도 해요

 

 

위에서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하게 되었다면 이제는 실행을 해서Install을 해보셔야지 이용이 가능하겠죠. 설치 과정은정말 별것 없더군요. 무조건 적으로 다음, 다음만 절차진행을 해보신다면 되는데요.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보았던데로 방문해 주신 분들도 설치해서사용을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