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이번에는 여러분들에게 꽁짜로 사용을 해볼수있는 타자연습 사이트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인스톨없이 바로 홈페이지에서 해보실수가 있기에 편리 하답니다. 타자 속도를 늘리고 싶다고 한다면 아무래도 타자연습을 꾸준히 해보시는 방법밖에는 없을겁니다.

 

인터넷 타자연습

 

인터넷 타자연습 사이트 타닥이

분명히 타자를 빨리 하고 싶다고 한다면 많으신 연습밖에는 답이 없죠. 자리연습 또한 많이 하여야하게되는데요. 이번엔 인터넷 타자연습 홈페이지 소개를 해보고자할테니 어느곳에서나 시간이 나시는데로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인터넷 타자연습

 

타자연습 사이트 바로가기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가장우선 방문 하신 분들도 상단에보여지는 '타닥'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면 돼요. 이 인터넷 타자연습 홈페이지를 통하여 간단하고 쉽게 서비스 사용해보실수가 있어요.

위에보이는것과같이 자리연습, 낱말연습, 문장연습, 받아쓰기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하단 준비를 해본 바로가기를 사용하셔서 이동해주면 되는데요. http://tadaktadak.co.kr/gnu/

 

인터넷 타자연습

 

자리연습이 가장중요

이러한식으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신 후에 물론 초반에는 '자리연습'을 해보셔야하지요. 이 과정이 굉장히 지겨울수가 있어요. 하지만 꼭 필수적인 부분들이니 많으신 연습을 하여야하답니다.

 

인터넷 타자연습

 

단어연습 서비스

또한 낱말연습도 할 수 있답니다. 바로 실시간으로 타자속도를 계산해주시고, 정확도도 계산을 해 보시게 돼요. 이는 물론 자리연습이얼마나 완벽히 익혀졌는지에 따라 결과가 다르게 되겟죠.

 

인터넷 타자연습

 

문장연습 서비스

연습이 조금은 많이 되게 되었다고한다면 문장연습으로 긴글을 타이핑하는 연습해 주시게 되면 되는데요. 물론 실시간으로 타자속도와 정확도가 보이게 되죠.

 

인터넷 타자연습

 

한글 받아쓰기 서비스

마지막으로 들리는 소리에 따라 바로 받아쓰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이번엔 인스톨 없이 바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서 해보실수가 있는 인터넷 타자연습 홈페이지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기초가 분명히 중요하구나라고 하는것을 느끼게 해주시는 프로그램입니다. 안내 참고하셔서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