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걸그룹의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요즘에 Signal이라는 노래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이쓴 걸그룹이기도하죠.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인데요. miss A이후 5년만의 걸그룹이라고 합니다.

 

 

 

 

최근 트랜드 답게 다국적의 걸그룹인데요.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었던 Sixteen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멤버들을 뽑게 되었는데요. 히트곡이 참 많아요. 그래서 오늘은 히트곡 트와이스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최신곡인 signal을 포함해서 히트곡들을 모두 들어볼수가 있어요. 하나는 선택해서 들어볼수가 있는 노래모음을 준비했어요. 또 다른 하나는 타이틀곡만 연속으로 흘러나오는 노래모음으로도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트와이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모음을 통해서 모두 드러보시면 좋을듯합니다. 2015년도에 정식으로 데뷔를하게 되어 데뷔와 동시에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대표적인 걸그룹입니다.

 

 

위에 준비해드린 트와이스 노래모음으로는 노래를 골라서 들어보실수가 있어요.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모두 들어있는데 약 35곡 이상 들어가있네요.

뮤직비디오로 들어볼수가 있는데 뮤비로 보니 멤버들의 매력에 더욱 빠져들게 되어지네요.

 

 

그리고 위에는 한번 재생을 해두시면 연속으로 트와이스 노래모음들을 들어볼수가 있어요. 그래서 다른 업무를 보시면서 노래 들어보고 싶으시다면 위에 준비해드린 노래모음을 들어보시면 됩니다. 그럼 준비한 노래소개 이만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