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s슈퍼마켓 휴무일 조회하는법

눈@# 2019. 9. 19. 03:00

 

안녕하세요 오늘은 gs 슈퍼마켓을 이용한 사용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만한 내용을 준비를 해 보았습니다.  특히나 일요일에 방문을 활용하신다면 미리 gs슈퍼마켓 휴무일 알아보시고 방문 하시는게 좋은데요

 

 

 

 소상공인들을 위한 정책으로 일요일에는 대형 마트나 대형 슈퍼마켓 대리 휴무인 경우가 있는데요 하지만 모두 다 동일하게 쉬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방문하고자 하는 지역의 gs슈퍼마켓 휴무일 조회를 해 보셔야 합니다.

 

 

 자 그러면 바로 여러분들에게 어떻게 조회를 할 수 있는지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렇게 gs 슈퍼마켓 시라고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바로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 질텐데 하단에는 바로가기링크 또 제가 달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모두 이동을 하셨다면 상단에 있는 메뉴들 중에서 매장 서비스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하단에 다시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여기에서 매장 찾기를 눌러 주시면 되겠습니다.

 

 

 

 매장 찾기를 클릭을 하시게 되면 전국에 있는 모든 슈퍼마켓에 대해서 조회를 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검색어를 이용해서 검색을 하실 수도 있겠죠.

 

 

검색을 하셔서 여러분들이 방문하고자 하시는 지역에 gs 슈퍼마켓 찾으셔야 하는데요 자세한 gs슈퍼마켓 휴무일을 알아 보기 위해서는 이렇게 표시해 드린 것처럼 지점 이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지점 이름을 클릭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상세한 영업시간과 gs슈퍼마켓 휴무일에 배에서 나오게 되어 주실 건데요 주소와 전화번호도 있으니 참고 하셔서 이용 하시면 되겠죠. 대체 적으로 둘째 주 와 넷째 주에 일요일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