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티카드 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 언제든지 편리하게 고객센터 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씨티카드 고객센터 를 소개합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로 이동

 

온라인 고객센터 바로가기

씨티카드 고객센터 는 온라인으로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문의 및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로 이동

 

씨티카드 고객센터로 이동

 

전화상담 및 ARS 서비스

고객님들의 다양한 문의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씨티카드 는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씨티카드 고객센터 의 주요 전화번호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씨티카드 고객센터

☎1566-100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분실신고 및 사고신고는 24시간 이용 가능)

 

전화상담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서비스 코드를 입력하세요.

  • 1번 : 분실신고 및 상담원 연결
  • 2번 : 개인회원 서비스
  • 3번 : 카드 비밀번호 신규등록 및 변경
  • 4번 : 가맹점 거래 승인 및 취소
  • 5번 : 신규발급조회 및 비회원 기타서비스
  • 6번 : 기업회원 서비스

 

분실신고

분실한 카드는 신속하게 신고하여 피해를 최소화하세요. 씨티카드 는 24시간 분실신고를 받고 있습니다. 분실신고는 ARS를 통해 가능하며, 상담원과 연결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 및 원격지원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메일 상담 및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 바로가기

 

이메일 상담 바로가기

 

서비스

단축번호

보이스피싱 및 간편조회

82

분실신고 및 상담원 연결

1

개인회원 서비스

2

카드 비밀번호 신규등록/변경 및 사용등록

3

가맹점 거래승인/취소

4

신규발급조회 및 비회원 기타서비스

5

기업회원 서비스

6

 

 

씨티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