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상담, ARS 서비스 안내와 함께 빠르게 문제 해결하기
눈@# 2024. 5. 22. 12:24
씨티카드 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 언제든지 편리하게 고객센터 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씨티카드 고객센터 를 소개합니다.
온라인 고객센터 바로가기
씨티카드 고객센터 는 온라인으로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문의 및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로 이동
전화상담 및 ARS 서비스
고객님들의 다양한 문의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씨티카드 는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씨티카드 고객센터 의 주요 전화번호입니다.
구분 |
전화번호 |
영업시간 |
씨티카드 고객센터 |
☎1566-1000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분실신고 및 사고신고는 24시간 이용 가능) |
전화상담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서비스 코드를 입력하세요.
- 1번 : 분실신고 및 상담원 연결
- 2번 : 개인회원 서비스
- 3번 : 카드 비밀번호 신규등록 및 변경
- 4번 : 가맹점 거래 승인 및 취소
- 5번 : 신규발급조회 및 비회원 기타서비스
- 6번 : 기업회원 서비스
분실신고
분실한 카드는 신속하게 신고하여 피해를 최소화하세요. 씨티카드 는 24시간 분실신고를 받고 있습니다. 분실신고는 ARS를 통해 가능하며, 상담원과 연결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 및 원격지원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메일 상담 및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 바로가기
서비스 |
단축번호 |
보이스피싱 및 간편조회 |
82 |
분실신고 및 상담원 연결 |
1 |
개인회원 서비스 |
2 |
카드 비밀번호 신규등록/변경 및 사용등록 |
3 |
가맹점 거래승인/취소 |
4 |
신규발급조회 및 비회원 기타서비스 |
5 |
기업회원 서비스 |
6 |
댓글